Yondata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SMALL

다양한 제철 식재료 기반의 요리와 최상급 1++ 한우 구이가 제공되는 코스 요리 전문점 방문
고기 4종 중 3종은 구이로 주고 나머지는 솥밥위에 올려준다
애피타이저로 시작해서 총 9코스가 진행됨

애피타이저 3종, 호박잎한우만두, 유자냉우동, 피자, 솥밥, 육개장, 디저트가 나오고
중간중간에 고기를 구워주신다.

생각보다 배부름. 와인도 콜키지 프리라 방문할때 꼭준비해서 가져갈것!

✔️ 한우오마카세 85,000
✔️ 레드, 화이트 와인 콜키지 프리

 

오늘 먹을 소고기 셋팅

 

 
 
 
 

자리에 와인 오프너와 와인잔이 셋팅 되어있다

우린 소고기에 어울리는 말벡 와인을 준비해 갔다

고기 굽는동안 3종 에피타이저가 나온다

맨왼쪽부터 한우 트러플 타르타르, 딸기 치즈타르트, 묵은지 살사

 
 
 
 
 

채끝살 등장

 
 
 

채끝살에 감동을 이어

연잎 만두 등장

연잎안에 한우가 들어있다

한입으로 먹으면 되는데

이또한 육즙팡팡 만두임,,, 존맛,,

 
 
 
 

연잎 만두에 감동하는 사이

다음 부위 바로 구워 주셨다

핑크솔트, 훈제소금, 와사비로 나오는데

훈제소금이 진짜 맛있었다

훈제계란의 그 향기로운 냄새ㅋㅋㅋ

 
 

표고유자냉우동 등장

국물에 적당하게 유자맛이 났고

버섯도 양념이 잘베어서 맛있었다

 
 

다음 부위 부채살 등장

힘줄이 있어 쫄깃하며 부드럽고 맛있었다

 
 

화덕 피자 등장

치즈,프로슈토,루꼴라의 조화

도우 쫀득 치즈 가득 고기 가득 루꼴라 가득

 

 

728x90
반응형
LIST
profile

Yondata

@Yondata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