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data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SMALL

교대역 순대국 맛집

 

매장 정보

교대 인하순대국

영업시간 : 05:00 - 22:00

매장위치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21-4

매장번호 : 02-525-5023

웨이팅 : 12시전 방문 추천

 

11시30분 쯤갔을땐 웨이팅이 없었고

11시 40~50분 부터 사람이 몰리기 시작해서

웨이팅이 있었다

 

 

교대역 인하순대국 메뉴판

 

순대국 9,000

순대국 정식을 시키려고 했으나

일단 한번 먹어보고 다음에 시키기로 했다

인하순대국은 기본간이 되어 있다고 써있다.

순대국정식은 간과 순대가 나오는것 같았다

 

기본찬은 부추와 깍두기

매운고추같은 경우는 달라고해야 주신다

나는 순대국에 청양고추를 넣어 먹기 때문에

다진고추 요청하니까 빨간고추를 주셨다

순대국 등장!

진한국물과 다데기는 위에 올려져있다.

다데기 섞기전 국물을 한번 떠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갈비탕느낌에 가까운 국물 맛이였다.

 

고기와 내장들이 어마어마하게 들어 있다.

다른 순대국집은 지방이 많은 고기들이 많은데

여기는 살코기도 많고 내장도 많이 넣어준다.

 

인하순대국은 살코기가 존맛,,

순대는 찰순대여서

순대국에 순대를 보고 오는사람은 추천하지 않는?

순대는 특별한게 없었고

건더기들을 좋아한다면 오는것 추천!

완뚝함,,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다,,

순대국 포장도 하니

나중에 포장해 가야 겠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교대쪽에서 제일 맛있는 순대국이였다,,

순대보단 다른 건더기들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다데기를 안섞은 국물이 더 취향이라

다음 방문엔 다데기 빼달라고 요청해야겠다.

 

728x90
반응형
LIST
profile

Yondata

@Yondata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