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data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SMALL

둥지 품은 라멘

'라무라'

 

닭에 진심인 라멘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합정이 본점으로 알고 있는데

성수점이 작년에 생겼다고 해서

성수간김에 방문했다.

 

매장정보

성수 라무라

영업시간 : 11:00 - 20:00

(14:30 - 17:30 브레이크타임)

매장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2길 8 2층 라무라

매장번호 : 0507-1347-0999

웨이팅 : 테이블링 어플로 웨이팅 가능

 


 

 

성수 라무라 메뉴판

백 닭 16,500

라멘 사이즈와 육수 종류를 고를 수 있다.

Step1. 사이즈는 알, 병아리, 닭으로 직관적 이다.

알 : 8,000, 병아리 : 11,500, 닭 : 16,500

Step2. 육수는 간장베이스의 , 진한 육수의 백, 얼큰한

나의 선택은 "백 닭"

좌석은 바로 앉았고

테이블은 몇좌석 없었다

개방적인 구조여서

라멘 만드는 모습이 다보였음

라멘 사이즈 순서대로,,,

닭, 병아리, 알,, 귀엽,,

 
 

밑반찬 김치

육수에 넣어먹는 후추, 다진마늘

집게와 앞접시 등장,,

뭐지 했는데 라멘 나오고 용도를 알게 되었다..ㅋㅋㅋ

라멘 위에 통닭다리, 가슴살, 차슈, 메추리알, 고사리, 고명으로

둥지를 품은듯한 넘칠듯한

토핑이 충격적인 비쥬얼로 나온다.

라멘이 제일 먼저 나왔을땐 역시나 국물 한입부터 시작이지 않겠는가

백은 토리파이탄라멘 육수다.

닭고기 베이스의 육수로 진한 닭백숙 맛이난다.

더 고급지고 무거운 맛의 백숙이랄까.

다진 마늘과 후추를 넣어 또 다른 맛을 느낄수있다.

중간 굵기의 면을 사용하고 간이 잘베어 있다.

 
 
 
 

집게의 용도는 이것 때문이였다.

굉장한 크기의 통 닭다리살,,,

이것만 먹어도 닭의 반은 먹었다고 할 수 있다.

색깔을 봐도 간이 잘 베어 있는걸 알 수 있다.

야들야들 하며 간이 쏙쏙 베어 있는 닭다리살!

둥지에서 알하나 훔쳐서 입으로 털어 넣었다.

고사리와 메추리알 조합 괜찮은데?

간도 잘 베어 있었다

 
 

닭가슴살과 차슈

이것도 야들야들하고 간이 잘 베어 있어 맛있었음

다먹었더니 어마어마한 배부름이였다.

가격은 16,500원으로 비쌋지만

먹어보고 나니 합리적인 가격이였다

닭의 고기들을 합치면 닭반마리를 먹은느낌!

눈으로 한번 즐기고

입으로 한번 느끼고

이색 라멘집 방문 괜찮을지도?

 

728x90
반응형
LIST
profile

Yondata

@Yondata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